취미생활/유용한 정보

아디다스 운동화 스테디 셀러 7종

쭌스대디 2021. 12. 9. 08:30
반응형

아디다스 운동화

독일의 스포츠 전문 브랜드 아디다스, 한 때는 나이키와 대등한 글로벌 점유율을 가지고 있었지만, 지금은 많이 밀리는 상황입니다. 그래도, 여전히 나이키의 라이벌은 아디다스죠. 역시나 꾸준히 사랑받는 운동화들은 잘 팔리고 있습니다.

 

슈퍼스타 


너무 많이들 신는 아디다스 슈퍼스타죠. 오랫동안 인기있는 모델입니다. 저는 슈퍼스타만 벌써 3번째 구매를 한것 같네요. 무난하면서 어디에다 잘 어울리는 신발입니다.

 

스탠스미스

슈퍼스타 만큼이나 아디다스에서 많이 보이는 신발이죠. 스탠스미스는 사실 미국의 테니스 선수의 이름입니다. 신발의 혓바닥에는 이사람의 얼굴이 그려져 있죠. 스탠스미스는 아무래도 흰색만 나오나 봅니다. 인터넷을 찾아봐도 흰 운동화만 나오네요. 

 

이지부스트 350

이지부스트 시리즈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지부스트 350 모델 입니다. 워낙 인기가 있어서 일부 모델은 프리미엄이 붙어서 판매가 되기도 합니다. 착용해보진 않았지만, 양말처럼 달라붙는 타입이라 활동성이 좋을 것 같고, 디자인이 너무 뛰어 나네요~

 

 

아디다스 퍼렐 NMD

아디다스와 퍼렐 윌리엄스가 콜라보해서 만든 아디다스 퍼렐 NMD. 가격이 50만원대로 고가의 신발이네요. 퍼렐 윌리엄스는 음악적으로 뛰어난 아티스트라고 합니다. 

 

나이키와 쌍벽을 이루는 독일의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대중적인 신발 슈퍼스타 부터 유명인들과 콜라보로 만들어 유니크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신발들이 많이 있습니다. 

 

나이키 운동화 스테디 셀러, 베스트 셀러 7종

 

나이키 운동화 스테디 셀러, 베스트 셀러 7종

나이키 운동화 나이키는 저렴한 신발부터 고가의 신발까지, 대중적이면서 유니크한 신발을 모두 가지고 있는 브랜드죠. 진짜 남녀노소가 다 거리낌 없이 신을 수 있는 신발인것 같습니다. 나이

mrru.tistory.com

 

#아디다스 슈퍼스타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아이다스 이지부스트 #아이다스 퍼렐 NMD #아디다스 운동화 #아디다스 스테디 셀러 운동화 #아디다스 베스트 셀러 운동화 #운동화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