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생활/유용한 정보

나이키 운동화 스테디 셀러, 베스트 셀러 7종

쭌스대디 2021. 10. 8. 00:08
반응형

아디다스 운동화 스테디 셀러 7종

나이키 운동화

나이키는 저렴한 신발부터 고가의 신발까지, 대중적이면서 유니크한 신발을 모두 가지고 있는 브랜드죠. 진짜 남녀노소가 다 거리낌 없이 신을 수 있는 신발인것 같습니다.
나이키 중에서도 가장 많이 팔리고, 꾸준히 팔리는 나이키 운동화 몇가지 정리해볼께요.

에어맥스 시리즈


에어맥스 90
에어맥스 95
에어맥스 97
에어맥스 97

꾸준히 인기있는 에어맥스 시리즈들이죠. 남자들도 편하게 많이 신지만, 개인적으론 여자들이 신으면 더욱 귀여운 것 같습니다. 90, 95, 97 시리즈가 가장 인기가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90이 마음이 듭니다. 아기들 신발로도 나오던데 정말 귀엽죠.

코르테즈

청바지, 면바지, 세미정장 바지 모두 잘 어울리는 코르테즈입니다. 편하기도 하고 개인적으로는 가장 좋아하는 신발입니다. 아쉬운 점은 밑바닥이 너무 금방 달아요~ 계속 사게 됩니다.ㅎ

에어포스 로우


에어포스는 슬램덩크의 강백호 농구화로도 유명하죠. 로우, 미드, 하이로 발목의 높이로 나뉘는데 포스는 로우를 가장 많이 신고 다니죠. 포스 로우 올백은 안신어본 사람이 없지 않을까요?

테일윈드

테일윈드와 데이브레이크는 디자인이 상당히 비슷합니다. 차이를 찾아보자면, 테일윈드는 신발 혓바닥이 길어서 접어 신는 느낌도 가능합니다. 데이브레이크는 혓바닥이 짧고 좀더 플랫한 느낌입니다.. 클래식한 느낌의 신발이죠.

데이브레이크


빈티지 하면서도 편안해 보이는 데이브레이크. 데일윈드랑 디자인이 비슷해서 잘 구분이 안가지만, 두개를 놓고 비교해보면 차이가 좀 있습니다.

킬샷

무난하면서도 멋스러운 일상 신발입니다. 편하게 신기에 너무 좋죠.

베이퍼 맥스

요즘 가장 눈에 많이 띄는 신발인것 같습니다. 주변 친구들 보면 색깔별로 사고 낡아져도 다시 사더라고요. 그만큼 이쁘고 편하고, 인기있는 신발입니다.

 

아디다스 운동화 스테디 셀러 7종

 

아디다스 운동화 스테디 셀러 7종

아디다스 운동화 독일의 스포츠 전문 브랜드 아디다스, 한 때는 나이키와 대등한 글로벌 점유율을 가지고 있었지만, 지금은 많이 밀리는 상황입니다. 그래도, 여전히 나이키의 라이벌은 아디다

mrru.tistory.com

 

#나이키 운동화 #나이키 신발 #나이키 베이퍼맥스 #나이키 킬샷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나이키 테일윈드 #나이키 에어포스 #나이키 에어맥스 90 #에어맥스 95 #에어맥스 97 #나이키 에어포스 로우 #강백호 농구화 #나이키 신발 추천

반응형